총 게시물 4건, 최근 0 건
 

e2레이저-화산 분화구 같은 모공과 늘어져만 가는 주름 치료를 동시에?

글쓴이 : 닥터로피부과 | 연락처 : | 날짜 : 2013-01-04 (금) 17:33

화산 분화구 같은 모공과 늘어져만 가는 주름 치료를 동시에?



항상 탱탱한 자신의 피부를 자랑하던 K양, 30대가 지나면서부터 하나둘씩 눈에 띄는 주름살과 점점 넓어져가는 모공을 보며 한숨만 나온다. 피부에 자신이 있어 특별히 관리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자신도 세월 앞에서는 어쩔 수 없나 낙심하고 만다. 이제부터라도 피부관리에 신경써야겠다며 이리저리 알아보지만 모공과 주름을 단번에 없애는 뾰족한 방법은 보이지 않는다.

이처럼 모공과 처지는 주름을 동시에 치료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e2 피부재생술 전문병원인 닥터로피부과 노용관 원장은 새로 나온 e2(매트릭스 RF) 피부재생술이 좋은 선택이라고 말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인다.

"e2(매트릭스 RF)는 주름에 효과가 좋은 써마지와 모공, 흉터에 효과가 좋은 프락셀의 효과가 합쳐진 레이저입니다. 프랙셔널 고주파라는 새로운 형태의 레이저로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층 모두에 작용하여 모공, 주름, 여드름 흉터에 모두 효과적이며 미백, 스킨 타이트닝,리프팅 효과도 시술 후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e2 시술은 기존의 프락셀레이저와 달리 시술 후에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있거나 색소침착이 남을 염려가 없어 매우 안전한 시술이다.

또한 통증이 거의없어 연고마취만으로도 편안하게 시술이 가능해 막연히 리프팅 시술에 두려움을 가졌던 이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한사람 당 개인팁을 사용해 본인의 피부타입과 상황에 따라 적합한 맞춤시술이 가능하다.

동안의 필수조건인 깨끗하고 구김없는 애기피부를 갖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수술없이 넓어진 모공과 늘어만 가는 주름살을 없애고 자체발광 도자기피부를 얻고자 한다면 e2피부재생술을 한번 고민해보자.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