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1건, 최근 0 건
   

제네시스

글쓴이 : 김연지 | 연락처 : | 날짜 : 2017-02-18 (토) 16:25
제네시스 후기입니다.
여드름자국이랑 홍조에 효과 있어서
몇년 전부터 쭉 받고있습니다.

근데 여기 병원 안내데스크에 계신 분들중 제일 고참으로 보이시는 분 매번 너무 불친절하세요
제가 이 병원 다닌지가 십년이 넘었는데
너무 불친절하셔서 병원을 옮길까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오늘은 제가 진료 다 끝난후 진료 영수증을 출력해달라고했는데
이미 컴퓨터를 껐다며 싫은 티를 내시더라구요...
결국 해주시기는했지만
사실 엄밀히 말하면 4시 되기 3분 전쯤이였고
이게 불편해할 일인지 저는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또 한번은 전화로 토요일 스킨케어 예약하려고 그 주 초에 전화했었는데 이 분이 예약이 꽉 찼다고하셔서 스킨케어는 포기하고
당일에 다른 일로 피부과 갔었습니다.
그런데 관리실에 사람 한명 없이 텅텅 비어있어서 왜 비어있냐고 물어보니
당일 예약 취소한 사람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셨지만
그것도 사실 100%믿음이 가지는 않습니다.
당일 예약한 사람들이 모두 다 취소를 할 확률은 적으니까요.

앞으로 주의 부탁드리며
혹시 이게 저 혼자만이 느끼는 불편함으로 생각되신다면 그냥 이 글은 무시하시고  제가 병원을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닥터로피부과 2017-02-20 (월) 11:57
안녕하세요 김연지님

우선 불편끼쳐 드려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 없도록 주의 하겠으며,
오랜 고객분이신데 좀 더 잘해드렸어야 했는데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나쁜의도는 없었으며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해 드리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